본문 바로가기

IT입니다~

맥스틸 TRON GM11 사용기

맥스틸은 마우스에 강하다!

맥스틸 홈페이지의 로고에 나와 있듯 마우스 및 주변기기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듯 제가 리뷰하게 된 제품은 TRON GM11제품으로

하이엔드급 초정밀 센서인 PIXART 사의 PMW3330을 쓴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우스의 패키징은 직각형태가 아닌 사선형태로 되어 있어 제가 받은 제품은 다소 찌그러져 있어 아쉬웠습니다. 전면하단에는 맥스틸의 로고인 마우스에 강하다와 상단오른쪽에 PMW3330을 채용하였다는 것이 눈에 띕니다.
후면에는 마우스의 스펙과 1년간의 보증기간, 봉인씰, QR코드 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측면에는 프로게임단과 프로게이머 등이 사용하고 있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개봉기

박스를 개봉하면 꺼내기 쉽도록 평범하게 감싸져 있습니다.

 

USB 부분에는 금도금과 마우스를 사용함에 있어서 다른 전자파 혼선 및 간섭을 막을 수 있는 EMI필터가 적용되어져 안심할 수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사용하는 도중에 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샌드블래스트 방식으로 분사하여 코팅되어져 있고 대칭형구조를 사용하여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패브릭케이블을 채용하여 선이 걸리적거리지 않도록 하여 편의성이 돋보이는 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휠부분 및 맥스틸의 로고가 있는 부분에 LED를 채용하였고 과하지 않도록 은은하게 빛나게 함으로써 장시간 눈이 피곤하지 않아 편안하였습니다. 휠 밑에 있는 버튼 두개는 DPI를 조절 할 수 있어서 마우스를 사용함에 있어 원하는 속도를 개인마다 맞출 수가 있습니다.측면에는 LED가 들어오는 부분과 홈이 파여져 있는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어 손바닥 부분에 땀이 차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되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도록 은은하게 빛나는 LED. 작동 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LED가 들어오는 부분과 홈이 파여져 있는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어 손바닥 부분에 땀이 차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되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마우스 전용프로그램은 LED 뿐만 아니라 색상별 DPI, 매크로 기능까지 가능하여 사용하기에 무척이나 편리하였습니다.
마우스 레이트 체크라는 프로그램으로 RATE를 체크해보았습니다. 높은 감도부터 낮은 감도까지 잘 인식하는것 같습니다.


이 사용기는 맥스틸과 퀘이사존을 통해 물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